엠제이 트레이딩, Andrew's Ties 와 국내 공식 유통 계약 체결
16080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16080,ajax_fade,page_not_loaded,,qode_grid_1300,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3.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NEWS

엠제이 트레이딩, Andrew's Ties 와 국내 공식 유통 계약 체결

작성자
mjtrading
작성일
2014-01-02 10:28
조회
91



[기사 전문]


명품 전문 유통 업체 엠제이트레이딩 (대표 정명재)은 지난 11월 이태리 명품 타이 브랜드 앤드류스타이 Andrew's Ties와 국내 정식 유통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이미 소개된 바 있는 수제 명품 타이 브랜드 앤드류스타이는 밀라노, 뉴욕 등 세계 각국에 약 5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인 정신이 깃든 타이와 남성 액세서리 제품을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한다.

 

앤드류스타이는 1990년 이태리에서 설립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태리 타이전문 제조업체이다. 전통적인 클래식 제품과 매 시즌 독창적인 스타일의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하여 한정기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소장 가치 있는 제품을 제시한다.

 

지난 11월 내한한 앤드류스타이 파올로 스마포라(Paolo Smafora) 사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국내 패션 시장의 무한한 잠재성에 큰 기대를 한다며, 이탈리안 감성의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엠제이트레이딩은 2004년 설립된 종합무역업체이며,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 수출사업을 지원, 해외제품 수입업무, 해외기업의 국내 시장조사, 업무대행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럽 명품 브랜드 병행수입 및 해외 브랜드 전개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백화점 및 명품 편집 스토어, 국내 코스닥 상장 기업의 자사 쇼핑몰에 공급 중이다. 그 외 현재 국내 약 30여개의 매장에 독점 납품 중이며 국내 본사를 비롯 이탈리아와 북미 지사를 운영중이다.

 

취급하는 브랜드는 구찌, 프라다, 지방시, 발렌시아가, 생로랑 등 명품 잡화와 함께 몽클레어, 스톤아일랜드, 티스퀘어드, 발망 등 프리미엄 의류 제품이 있으며, 지난 11월 계약쳬결한 앤드류스타이를 포함한 다수의 해외 브랜드 또한 전개 중이다.

[여성 조선 기사 발췌]